메뉴 건너뛰기

부산 오션파라곤

게시판

비조정지역의 알짜 아파트로 관심을 끌고 있는 부산 서구의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의 조감도 ㈜와이에스 제공부산 서구에 위치한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이 비조정지역의 프리미엄을 품은 아파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아파트 190가구, 오피스텔 76실 등 총 266가구가 공급된다. 이 단지는 도보 5분 거리에 부산도시철도 1호선 자갈치역이 위치해 탁월한 역세권을 자랑한다. 자갈치역을 통해 부산지역 내 주요 역 이동이 편리하며 충무대로도 확장돼 영도대교와 남항대교, 북항대교 등 도심 주요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부산의 전통적인 원도심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부산의 주요 관광명소이자 유명 재래시장인 자갈치시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남포동과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가깝고 부평시장과 국제시장, 부산공동어시장, 충무동 새벽시장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자갈치축제와 부산국제영화제, 크리스마스트리축제, 영화의 거리 등 문화생활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부산공동어시장 현대화사업과 북항재개발을 통한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은 착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이 곳은 타 아파트 평균분양가보다 저렴한 3.3㎡당 940만 원대다. 오피스텔도 마찬가지다.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은 타 오피스텔 대비 낮은 분양가(3.3㎡당 750만 원 대부터)로 연 5~7%의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 

특화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활용도를 높인 3Bay구조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Bay구조를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ㄷ'자형 주방 등의 혁신구조로 합리적인 생활동선을 살리고 있으며 공간활용도와 실용도를 높인 수납공간과 약 80%의 높은 전용률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충무대로 봄여름가을겨울 분양 관계자는 "원도심과 역세권이라는 우수한 입지로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환경 등이 부각돼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았다"면서 "중도금 무이자, 확장비 무료, 최대전용률 공급 등으로 수요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위로